[요양뉴스=박지성 기자] 로시안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가 9월 한 달 동안 추석을 맞이해 스페셜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시효의 3CORE 여정’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구성된 이번 시효 추석 기프트는 시효의 스킨케어 베스트셀러 라인업인 에센스, 앰플,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세트별 할인 프로모션과 기프트 포장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시효에서 제안하는 첫 번째 가을 안티에이징 루틴은 프로스트 진생 액티베이팅 에센스로 피부를 깨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15번 백로 황금 얼리 링클 케어 앰플로 피부의 근본을 탄력감 있게 탄탄히 쌓은 뒤 마지막 허벌 컨덴시티 리커버리 크림으로 피부 본연의 힘과 탄력을 되찾아주는 강력한 피부 탄력 케어 루틴이다. 또한 두 번째 추천 루틴은 피부 코어의 힘을 기르는 집중 안티에이징 듀오로 프로스트 진생 액티베이팅 에센스와 15번 백로 황금 얼리 링클 케어 앰플을 같이 사용하면 피부 슬로우 에이징 효과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시효 신라호텔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한가위를 맞이해 매장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정성스러운 기프팅의 패키징을 통해 소중한 분들께 감사를 담아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 루틴의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가을, 추석을 앞두고 만개하듯 완성하는 아름다운 피부의 정점을 선사하는 가을 안티에이징 루틴 3종과 함께 정성이 가득 담긴 시효 신라호텔 플래그십 매장 기프팅으로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는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 제주신라호텔 6층에서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신라면세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마켓컬리, 롯데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요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