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알림이 없습니다.
유사 요양서비스들이 요양보호가 아닌 간병에만 집중할 때, 케어런츠는 본질에 집중합니다. 가장 개선이 시급한 분야임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상대적으로 관심받지 못했던 전문 요양보호사의 퍼스널 브랜딩을 통해 케어런츠는 상생 플랫폼을 제시합니다.
장기요양 어르신 돌봄은 이미 수많은 요양보호사에 의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 부모님을 아무 요양보호사에게 맡기고 싶은 분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철저한 교육과 커리어 관리를 통해 검증된 요양보호사를 소개해 드립니다.
경력이 쌓이고, 교육을 받아도 요양보호사는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지 못하고 항상 같은 자리에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이 문제를 지적하고 있지만, 누구도 해결책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케어런츠가 여기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carents의 목표 : care + parents 역량개발 / 인증체계를 통한 산업 내 선순환 구조 정착
요양시설 : 장기근속/우수 보호사 채용 서비스 특화 통한 차별화
요양보호사 : 특화커리어 개발 및 급여상승, 장기적 커리어 비전 확보
요양제품 사업자 : 대형/맞춤형 판매 채널 확보, 프리미엄 제품 개발 여건 확보
교육기관 : 전문교육 부가수익 창출, 차별화 통한 교육 품질 경쟁
케어런츠는 이런 요양보호산업의 악순환을 개선해 나가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우선 이를 위해 요양보호산업의 핵심인 요양보호 인력의 자기계발과 교육, 그리고 이를 통한 급여의 상승을 추구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노인장기요양기관을 직접 운영하는 방식이 아닌, 한국요양보호협회의 전폭적인 협력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요양보호사의 전문성 인증 등 각 이해관계자들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요양시설, 재가센터를 위한 맞춤형 구인에서부터, 어르신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며, 교육원에게는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앞으로 프리미엄 요양보호서비스를 준비하려는 요양보호사을 매칭해 드립니다.
또한 복지용구 및 요양제품 업체에게는 기존의 보험급여라는 한계를 벗어나 보다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알리고 판매할 수 있는 채널을 만들어 드립니다.
요양보호사 퍼스널 마케팅을 통한 요양보호사는 물론 이해관계자 매칭
요양보호사 : 1. 장기근속/우수 보호사 채용 서비스 특화 통한 차별화, 2. 확실한 교육 이수내역, 3. 마춤 교육 추천 확인, 4. 미션 수행을 통한 동기부여, 5. 뉴스 및 커뮤니티 이용
실시간 업데이트
이해관계자 : 1. 보호사 특화 영역별 역량확인, 2. 경험 유무가 아닌 지수화 된 비교/평가, 3. 경력 외 커뮤니티 활동 확인, 4. 특화 요양보호사 채용을 통한 차별화, 5. 프리미엄 제품 파매 파트너 확보
이처럼 케어런츠는 향후 어르신과 보호자는 물론, 요양보호사, 노인장기요양기관, 교육원, 그리고 요양제품 업계까지
요양보호 산업 전체가 선순환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