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인증은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하여야 합니다
또한 해당 휴대폰의 통신사가 정확한지 확인 후 인증을 요청한 후, 받은 문자 메시지의 인증번호를 인증번호 입력란에 입력하고 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실명확인이 안되는 이유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NICE평가정보에 고객님의 정보가 없는 경우
- 카드발급, 은행 거래와 같은 금융 이력이 없을 경우, NICE평가정보에 실명정보가 없을 수 있습니다.
2. NICE평가정보에 고객님의 정보가 잘못 등록되어 있는 경우
- 개명을 하거나, 금융기관 등에서 실명정보를 오기입할 경우 실명확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홍길동 ≠ 홍길도 / 유순신 ≠ 류순신)
3. 명의도용차단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 명의도용차단 서비스를 이용 중이며, 실명확인 설정 상태가 "차단" 중 일 경우 실명확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 여기를 클릭하셔서 명의도용차단 설정 상태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이용하고자 하는 사이트에서 일시적으로 오류가 발생한 경우
※ 실명확인이 안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실명등록 / 갱신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실명등록 신청
FAX 및 이메일을 통한 주민등록증 사본 발송
FAX : 02-2122-5040
이메일 : callcenter@nice.co.kr
실명등록 신청하기
실명등록 업무 처리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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