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 새로운 알림이 없습니다.

지상 최대의 고민. “오늘 저녁 뭐 먹지?”

  • jis*******
  • 2026-05-06
  • 조회 194
  • 공감 0
  • 댓글 3
신고

분명 점심 먹을 땐 저녁 생각 없었는데
퇴근 시간쯤 되면 갑자기 세상 제일 어려운 문제가 됩니다.

 

뭐 먹고 싶냐고 물어봐도 가족들도 딱히 뾰족한 답변은 없고

그렇다고 매번 똑같은 음식을 먹을 수도 없어서 고민을 하지만...

 

결국 냉장고 열었다 닫았다 세 번 하고
오늘도 익숙한 메뉴로 타협할 가능성 90%…

 

 

  • tec****** 2026-05-07 14:37:23
    점심 때는 생각 없던 것도
    퇴근하고 나면 갑자기 고민이 커지죠.
    간단하게 돌아가면서 메뉴 정해보는 것도 한 방법일 듯해요.
    0 / 1000
  • kak***** 2026-05-07 11:57:56
    오늘의 고민이 내일도 반복되는 것 같습니다.
    늘 새로운 메뉴를 찾는 것도 쉽지 않네요.
    그래도 익숙한 음식이 때로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기도 합니다.
    0 / 1000
  • fig****** 2026-05-07 07:13:13
    진짜 요즘 매일 저녁이 고민입니다 ㅎ 냉장고 앞에서 시간을 왜케 많이 보내는지 ㅋ
    0 / 1000
댓글쓰기

지상 최대의 고민. “오늘 저녁 뭐 먹지?”

  • jis*******
  • 2026-05-06
  • 조회 194
  • 공감 0
  •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