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맞춤소식이 없습니다.
새로운 알림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고,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요사나모 자유게시판
서비스 시간에 늦는 것도 싫지만,너무 일찍 도착하는 것도 은근 애매하네요.
카페에 들어가자니 조금 이른 것 같고,밖에서 기다리자니 괜히 서성이는 사람 같고요.
결국 근처를 한 바퀴 돌다가 “이제는 들어가도 되겠지?” 하고 들어갑니다.
나이 들수록 시간 맞추는 건 잘하게 되는데, 가끔은 너무 잘 맞춰서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