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뉴스=최연지 기자] KGC인삼공사가 피부 보습과 자외선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이너뷰티 신제품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은 피부 바이탈 핵심성분인 7가지 원료를 꼼꼼하게 담아 설계된 제품으로 피부 세포와 동일한 분자구조를 가진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T와 자기 무게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 수분 장벽을 세워준다고 알려진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T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보습, 피부 탄력 증가, 피부 주름 감소 등 10가지 지표의 유의적 개선이 확인된 2중 기능성 원료로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 V7’은 파우더 제형으로 자기 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레몬후르츠 맛으로 누구나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피부 수분감과 자외선 케어를 동시에 하고 싶은 이너뷰티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은 카카오, 네이버, 쿠팡, 올리브영 등 온라인 채널과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간편하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위해 신제품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해 여성 통합 라이프 케어 건강 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건강관리는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달 17일까지 '기다림 침향', '아이패스', '천녹 부스팅', '달임액'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12월 31일까지 알파프로젝트 포커스라인 6종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요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